A PRESS REPORT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소식을 함께 만나볼까요

4월 8일

[아시아뉴스통신]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비허밍 스터디 카페 김포점’…“가맹점주를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댓글 0개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전문 비허밍(BERA’MING)이 오는 4월 20일 오픈을 앞둔 김포점 진출을 확정하는 등 브랜드 론칭 한 달 만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허밍 스터디 카페 김포점은 오는 7월 개통 예정인 김포 시청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김포시 사우동의 랜드마크로 오픈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취업준비생, 수험생, 직장인 등 카페에서 공부를 즐기는 ‘카공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답답하고 조용한 독서실보다는 자유로운 환경에서 공부를 하길 원하는 것이다. 특히 공부 외에도 개인 시간을 즐기거나 다양한 업무를 보는 경우도 많아, 과거에 비해 카페를 이용하는 연령대는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적당한 소음과 어느 정도 자유로운 행동이 허용되는 스터디 카페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후발주자인 '비허밍 스터디 카페'는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는 차분한 분위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키오스크 프로그램을 활용해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새롭게 오픈한 비허밍 스터디카페 경산점의 경우, 트렌디하고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공부하기 좋은 분위기로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이용이 편한 스터디카페로 오픈 초기부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 스터디 카페 비허밍은 검증된 모바일 시스템의 도입으로 예약부터 결제 진행까지 갖췄으며, 마치 영화를 예매할때 모바일로 예약하고 결제하는 시스템과 동일한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성공하였다, 카페를 특히, 비허밍 스터디카페 김포점은 비허밍만의 정통 클래식 컨셉을 첫 선보이는 1호 매장으로 약 100평형의 지역 최대 규모로 다양한 학습유형에 따른 개별 공간들을 적절히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취업 스터디나 조별 과제모임, 과외에 맞는 2인실, 4인실, 8인실의 스터디 룸을 완비하여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에 고객 창출과 매출 증가를 위한 비허밍 스터디 카페 가맹본부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전예약시스템 마케팅'이라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오픈 전 지점의 홍보와 점주들의 안정된 운영 및 수익을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가맹점주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는 것이다.  

비허밍 스터디 카페 김포점의 사전예약 시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과 스타벅스 텀블러 제공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은 오픈과 동시에 매출 이익과 고객 모집을 통해 창업의 안정적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한편, 스터디 카페 창업 '비허밍 스터디 카페'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4월 20일 ~ 21일 2일동안 매장을 무료로 개방 예정이며, 집중이 잘 되는 비허밍 스터디 카페를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비허밍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이번 김포점과 경산점 오픈을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 진출 확대와 동시에 지방 도시 거점까지 점유율을 늘려가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인 스터디 카페 비허밍 김포점의 사전예약과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시아뉴스통신]

원본출처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659602&thread=10r02

최근 게시물
  • 24시 무인 스터디카페로 잘 알려진 비허밍 스터디카페(BERA'MING) 가 부산양정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제대로 된 스터디카페를 원했던 많은 학생과 일반인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시청을 비롯해 여러 대학과 중, 고등학교 등이 밀집해있는 부산 양정은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가 굉장히 많은 곳이다. 하지만, 공부 전용 공간으로 호응을 얻으며 활용되고 있는 스터디카페가 부족했던 것이 현실이어서 장소 선정에 많은 애로사항이 있었다. 스터디카페는 공부하는 이들을 위해 특화된 공간으로, 문화 공간으로도 주목받으며 서울과 수도권을 위주로 많이 개설되었다. 개인 공부 외에도 소모임이나, 회의 장소, 과외 장소 등으로 이용되며 다양한 편의성을 충족시켜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내부 공간은 이용자들의 집중력 향상을 이끄는 효과가 있으며, 포커스룸식 구성으로 공간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을 장점으로 한다. 독립형 공간이 선택 가능해 과외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공간마다 배치된 공기청정기,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 사용, 청정산소 공급기 설치와 같은 디테일한 공간 세팅으로 상쾌한 환경에서 스터디 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BERA'MING) 관계자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적용으로 이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높은 예약률이 예상되는 비허밍 스터디카페 부산양정점은 공간사업 전문가 그룹이 만든 브랜드로 부산 양정은 물론 인근 연산동 지역에서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학습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데일리시큐 = 우진영기자 ] 원문출처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75787
  • 스터디카페는 공부나 소그룹 모임을 위해 특화된 공간으로, 문화 공간적 활용에서도 주목받으며 서울과 수도권에 많이 오픈되고 있다. 개인 학습을 포함한 회의 장소, 과외 장소 등으로 각광 받으며 여러 가지 편의성을 채워주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 할 수 있다. 하루 24시간 동안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는 무인 스터디카페 ‘비허밍’(BERA'MING)이 부산 해운대 좌동에 장산역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어 스터디카페를 원했던 많은 학생과 일반인들에게 좋은 소식으로 전해진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청사포, 달맞이고개 등 바다명소와 인접해 있는 좌동은 지하철 장산역을 중심으로 여러 학교들이 명문 학군을 이루고 있는 등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층이 많은 곳이다. 이번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오픈이 반갑게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다. 오픈 예정인 비허밍 스터디카페 장산역점은 전국 최고의 입지조건과 최상의 시설로 방문객들은 맞이한다. 스터디카페가 입점한 건물로 들어서면 깔끔하고 모던한 내부와 엘리베이터 등 시설이 눈길을 끄는데, 타 스터디 카페들과의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고퀄리티 편의시설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스터디카페로 들어가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이용자들의 집중력 향상을 이끄는 효과를 부여한다. 포커스룸식 구성으로 공간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을 장점으로 하는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독립형 공간이 선택 가능해 과외 장소로 활용하기에 특히 좋으며, 공간마다 배치된 공기청정기가 기분마저 상쾌하게 만든다.  카페 전체에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했으며, 청정산소 공급기 설치와 같은 세심한 세팅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모임과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허밍 스터디카페(BERA'MING) 관계자는 “아늑하고도 모던한 느낌의 친환경 인테리어를 적용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높은 예약률과 이용을 앞둔 비허밍 스터디카페 부산 장산역점은 부산에 오픈하는 세 번째 지점으로 공간사업 전문가 그룹의 브랜드라는 이점을 가지며 스터디카페 이용객들에게 최상의 학습과 모임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 예정인 비허밍 스터디카페 부산 장산역점은 부산 도시철도 2호선 장산역 11번, 1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굉장히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원문출처 : http://speconomy.com/news/newsview.php?ncode=1065579458161270
  • 과거에는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독서실로 한정 짓는 경우가 많았다. 독서실은 답답하고 적막한 특유의 분위기로 오히려 집중력이 떨어지기도 했으며, 편의시설이 충분하지 않아 공부하는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불편한 것이 많았다. 반면 요즘에는 카페 같은 자유로운 분위기, 편의시설까지 갖춘 '스터디 카페'가 등장하고 있다. 수험생을 고려한 맞춤 인테리어,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스터디 카페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광주에 오픈한 '비허밍 스터디 카페 금호점'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비허밍 스터디 카페는 각계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어낸 스터디 카페 브랜드이다.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확장되고 있는 상황이다. 비허밍 스터디 카페 금호점은 음료, 스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커피머신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대 8인까지 사용 가능한 미팅룸은 스터디, 조별 모임 등에 적합하며 티피컬 존은 책상이 넓어 공부를 할 때 많은 공간을 사용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의 동선, 학습 패턴을 고려한 다양한 ZONE이 준비되어있다. 메트로 존은 앞뒤로 되어있는 책상 배치로 적당한 긴장감을 갖고 공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모의고사를 풀거나,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자유로운 분위기보다는 조용한 환경에서 극도의 집중을 원한다면 브릿지존에서 공부할 수 있다. 브릿지존은 비허밍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독립적인 공간에서 나만의 공부가 가능하다. 이에 비허밍 스터디 카페 관계자는 "당사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 프리미엄 시스템을 구축해 관리하는 사람이 없어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스터디 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점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익창출을 위한 좌석배치 및 사후관리&유지보수, 인테리어팀 시공 등으로 가맹 점주들을 위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데일리시큐 = 우진영 기자] 원문출처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78461

비허밍 스터디카페

 

T   1522-9624

E   beraming@naver.com

A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99-26, 3층

대표자 백준석  등록번호 647-88-01368

COPYRIGHT ©  ㈜패스네이트 FASCINATE ALL RIGHTS RESERVED.